The 다크걸 Diaries

이런 전세계의 가지각색의 사람들이 다크웹을 사용하면서 다크웹은 여태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사이버 공간이 되었다.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에게 익명과 자유를 제공하는 긍정적인 영향이 있는 대신 각종 범죄자들이 모이는 부정적인 영향도 생긴 것이다.

이중 대다수는 "호기심에 받았다", "무섭다", "실수로 받았다"라며 상담을 요청했다. 거의 모든 이가 아동 음란물을 시청하거나 소지하는 것이 명백한 아동,청소년 성착취 범죄 행위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다.

이 사진(환공포증 요소 없음)처럼 아름다운 연꽃과 관련된 사진을 생각했겠지만 현실은 환공포증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평범한 인체 사진에 연밥의 사진을 콜라주한 불쾌한 사진이 검색된다. 폭탄의 파편이 피부에 박힌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일본에서 처음으로 나왔을 땐 사람 몸에 연꽃을 콜라주한 것으로 인해 저런 약칭으로 불리게 되었고, 한국에서도 이와 관련된 이미지가 퍼져 누군가 친구에게 장난으로 이런 걸 메일로 보내다 검거된 소동이 있었다.

유튜브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유혈 장면은 없지만 과격한 춤까지 추면서 움직이므로 보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고통스럽게 느껴질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다크 웹과 딥 웹을 이음동의어라고 오해하거나, 딥 웹 상에서 일어나는 것이 다크 웹이라고 오해하곤 하지만, 서로 같은 개념은 아니고 그러한 관계에 있는 것도 아니다. 딥 웹은 일반 검색 엔진에 잡히지 않는 범주 자체를 모두 일컫는 포괄적인 개념이다. 그렇기 때문에 아예 통신 기술적으로 검색 엔진이 찾지 못하게끔 한 자료 뿐만 아니라 통신 기술은 표면 웹의 자료들과 다를 바가 없으나 모종의 이유로 검색 엔진에 노출되지 않는 자료들이 모두 딥 웹에 해당한다.

목록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화상 검색 시 사람들이 인간을 찢어 발긴 고기를 바닥에 놓고 칼로 써는 장면들이 나온다.

애널 로즈가 취향인 사람들도 있으며, 직접 당하거나 보는 것만으로도 흥분하는 사람들도 있다.

한국의 경우 아동 불법 촬영물 제작 및 유통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아청법)의 적용을 받는다.

참고로 이 사건을 검색했을 때 사건의 피해자라고 올라와 있는 사진은 전부 피해자의 사진이 아니다. 하나는 이 사건을 배경으로 한 영화 "콘크리트"의 한 장면이고, 하나는 다른 살인 사건의 피해자 사진이다. 히라가나나 가타카나나 상관 없이 일본어로 '콘크리트'만 쳐도 해당 사건과 관련된 이미지가 상당수 나온다.

실제로 구글에 영어로 검색해보면 살인・고문으로 필리핀 감옥에 공조수사로 잡혀간 사람이 있다. 인육 잔치 운운하며 떠벌려놓고 실체는 단순한 컨셉충이라서 수사를 하다가 때려치운 사태도 있고, 마약과 어린이 성착취 관련 범죄자는 지금도 찾아내서 잡아넣고 있다.

흔히 생각하는 것과 달리, 인터넷상에서의 자료는 사람들이 많이 쓰는 곳이어야 쌓이기 쉽다. 소수의 회원제 사이트 같은 곳에서 뭐 공유해봐야 몇 명 빠지고 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쫑나고 서버 내려버리기 십상이다.

인터넷 세계에는 온갖 포털 검색에도 걸리지 않는 그들만의 리그가 있으며, 그곳에서 돌아다니는 내용이란 (나쁜 쪽으로) 우리의 상상을 넘어선 곳을 넘나든다는 것이다.

제목 그대로 미소녀 피규어에 정액을 사정하는, 소위 붓카케라고 불리는 행위를 사진으로 찍어 올린 사진들이 다수 나온다. 피규어 외에도 성인용 잡지나 동인지, 여성용 click here 속옷을 대상으로 하는 사진들도 나오며 심지어 야짤을 화면에 띄워놓은 스마트폰에 하기도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